728x90
반응형
예술남자의 예술라이프입니다!



오늘은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를 받는 방법과 그리고 이후에 핀번호를 받고서 기입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어려운 건 없습니다. 핀번호를 받는데 까지 오랜시간이 걸렸군요. 감격이였죠… 이런게 소소한 행복인 걸까요!? 여러분들도 꾸준히 하시다보면 어느순간에 핀번호가 딱! 도착해 있을겁니다!



일단 구글 애드센스에 알려드리기 전에 저의 블로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덧 블로그를 시작한지 3달이 되어가는 군요….
그래도 조금씩이라도 발전하는 모습 보이시죠!?

3월에 440명 4월에 3,800명 5월 10,018명 6월은???




욕심을 내지않으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돈을 쉽게 번다면 누구다 돈을 벌었겠죠.
하지만 제가 생각을 해도 양보다는 질로 계속적으로 승부를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페이스북도하고 트위터도하고 인스타그램도하고 하다보니
유입하는 경로가 굉장히 다양하게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것이 좋을지 않좋을지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수입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축적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직 글 포스팅 수도 100개 이제 넘어서 크게 무언가를 바라지는 않습니다! 그저 어떻게 글을 채워나갈까 그것만 고민하고 있지요! 꾸준히한다면 저에게 수입도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0달러가 되니 이렇게 한통의 우편이 도착을 하더라구요!





저 봉투를 열면 PIN번호가 적혀있습니다! 그러면 자신의 애드센스에 접속을 하면 빨간색 경고창같은 것이 뜰 것입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고 경고문구가 뜰겁니다. 작업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기 맨아래에 PIN번호 기입! 그러면 마무리가 됩니다!
저도 한달에 적어도 40~50만원을 벌 수있는 날을 기약하며 오늘의 글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