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술남자의 예술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제가 알고있는 해외연극시청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한국어자막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그러면서도 알려드리려고 하는 부분은 연기적인 부분 그리고 연출적인 면은 뛰어나다고 생각되어서 입니다. 물론 한국의 연극을 비난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좀더 공연문화가 발전된 나라이기 때문에 시청하면 본인에게 많은 공부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시련을 구입을 했는데요. 시련을 계속계속 볼때마다 배우들의 연기에 감탄을 합니다. 연기를 잘하고 못하고가 아니라 그 인물로서 존재하려는 힘이 더욱더 강하기 때문입니다.


<출처 : 디지털씨어터 공식사이트>





이곳 사이트의 경우에는 구입방식 렌탈방식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물론 화질의 차이도 있습니다! 제가 구입을 했을때 대략 15000원에 구입을 했는데요. 평생가지고 있는 것을 생각을 한다면 이익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물론 제가 영어를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희곡을 알고 있는 상태에서 보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많이 알고 접하고 있는 유명한 작품들은 많이 있습니다.


아서밀러 - 시련, 셰익스피어 - 리어왕, 맥베스 헨리크 입센 - 인형의 집 등등

연극만 있는 것이 아니라 오페라, 뮤지컬, 무용도 있습니다.







본인이 보고싶은 영상을 시청하고 싶다면 <BUY NOW>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RENT / 5.99달러 
BUY / 12.99달러
BUY HD / 15.99달러


구입을 한 후에는 플레이를 누르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것이 내가 Digital Theater에서 구입한 <시련/The Crucible>의 한 장면이다. 보시는 것 처럼 화질은 HD 선명하게 연극을 감상할 수 있다.


<출처 : 유투브>

잠시 트레일러 영상을 감사해보도록 하자!








지금 보이는 이미지는 구입만 하면 모두 볼 수 있는 작품들이다. 자신이 평소에 관심을 갖고 있던 작품이라면 과감하게 구입하길 바란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한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