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술남자의 예술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청주대학교 연극학과 / 청주 떼아뜨르 페스티벌 - 겨울 / 가을 반딧불이 공연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을 반딧불이는 재일교포 작가 및 연출로 활동하고 있는 정의신 작가가 쓴 작품입니다!
저도 예전에 동국대학교 이해랑 극장에서 가을 반딧불이를 봤었는데요! 그때 참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정의신 작가의 상상력과 따뜻한 가족애를 볼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이나 어른이나 누구나 다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어떤 작품이던지 작가가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서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잠시 어떤 작가인지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을 같도록 하겠습니다!






작가 정의신

일본 효고현 히메지 시에서 출생했다. 1978년 도시샤 대학(同志社 大學) 문학부를 중퇴한 뒤, 1982년 요코하마 방송영화전문학원(현 일본영화학교) 미술과를 졸업했다.
졸업 후에는 영화사 쇼치쿠 오후나(松竹大船) 촬영소 무대 조수로 일을 시작했으며, 1983년에 극단 검은 텐트(구로 텐트)에 입단했다. 1987년에는 극단 신주쿠료 잔파쿠(新宿梁山泊, 신주쿠 양산박) 창립 멤버로, 극단 전속 작가로 활동했다. 신주쿠료 잔파쿠 시절 작품으로는 <천년의 고독>, <인어전설> 등이 있으며, 1993년에는 택시기사의 시선으로 당대 일본을 바라본 영화 <달은 어느 쪽에서 뜨는가>의 각본을 썼다.

1996년에느 신주쿠료 잔파쿠에서 탈퇴했으며 대한민국과 일본을 오가며 영화, 연극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재일 한국인의 삶을 묘사한 <야끼니꾸 드래곤> 등이 한국에서 인기를 얻었다.


공연정보

[청주 떼아뜨르 페스티벌 - 겨울]

가을 반딧불이

작가 - 정의신
연출 - 이준호
장소 - 청주대학교 예술대학 소극장
날짜, 시간 - 2018.03.15~03.17 
평일 7시, 주말 3시, 7시
예매문의 - 01028493615

방학동안 밤낮없이 준비를 했다니 관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