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술남자의 예술라이프입니다!


오늘은 부평 문화의 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맛있는 가정식 요리 / 돈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족들과 배가 고파서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사실 출/퇴근하면서 매일매일 한번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이번에 가게 되었습니다!




돈돈 가정식 부평점 찾아오시는 길






돈돈 일본 가정식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일본식 가정집의 이미지가 풍겨져 나왔는데요!

타일부터 보시면 뭔가 일본 가정집에 온 기분이랄까!?

음식도 일식이지만 환경까지 일본식이라면 먹는 재미가 두배가 되겠지요!?



가게 안은 대부분 깔끔한 이미지를 풍기고 있었으며

굉장히 깨끗한 가게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음식점은 당연히 청결이 우선이겠죠!?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정말로 어느 가게보다 깨끗하다고 이야기해드리고 싶습니다!






물을 주셨는데 이런 물병은 처음 받아 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이것만 계속 누르면서 재미있게 기다렸습니다!



저는 규카츠정식을 다시 확인해보니 메뉴판에는 존재하지..않는? ㅋㅋㅋ 특별한건가?

아무튼 익혀먹을 수 있는 그릴판까지 나와서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일단.... 고기가.... 녹습니다!



그리고 쇼가야키 정식! 숙주와 함께 먹으면 이것 또한 일품입니다!

몰래 뺏어먹었는데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제가 입이 조금 짧은 편인데 생각보다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일본 가정식을 먹어 보고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꼭 가셔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요기 밑에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