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술남자입니다!

오늘 뮤지컬 "마타하리"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세계를 매혹시킨 마타하리의 컴백!!


EMK뮤지컬컴퍼니 첫 창작 뮤지컬!

2016년 국내 3대 시상식을 석권하며 월드 프리미어 성료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리자벳>, <황태자 루돌프>, <레베카>, <마리 아투아네트>, <팬텀>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어온 EMK뮤지컬 컴퍼니는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창작 뮤지컬 <마타하리>의 월드 프리미어를 선보였다. 2016년 초연 당시 개막 8주만에 무려 10만 관객 돌파라는 경이로운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제 5회 예그린 뮤지컬 어워드 3개부문(올해의 뮤지컬상, 무대예술상, 여자인기상)을 석권했으며 제 12회 골든티켓 대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해 창작 뮤지컬 역사의 한 획을 그었다.





2017년 새로워지는 뮤지컬 마타하리!


탄탄한 스토리와 드라마의 완성

연출 스티분 레인과 새로운 호흡으로 재탄생!


스티븐 레인은 영국을 대표하는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에서 '십이야', '토템', '비너스와 아도니스', '헤로와 레안더' 등 다수 작품을 연출했으며 뮤지컬 '캣츠'와 '레미제라블'을 연출한 세계적 명성의 연출가 트레버 넌 경과 왕실 국립 극장에서 '나이팅게일의 기행', '벚꽃동산', '민중의 적', '제발; 등을 공동 연출했다.

또한 '오만과 편견', '소피의 선택'과 같은 오페라와 '키스 미 케이트', '왕과 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남북전쟁' 등의 뮤지컬 연출가로 활발히 활동해왔다.

뿐만 아니라 영국, 미국, 스페인, 호주 등에서 20번 이상의 월드 프리미어 공연을 성적으로 선보여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그는 '마타하리'에서 1차 세계대전이라는 위험하고 참혹한 시대적 배경을 드라마적으로 강화하여 마타하리가 생존을 위해 치열하게 살수 밖에 없었던 상황과 왜 스파이가 될 수 밖에 없었는지를 설득력 있게 표현함과 동시에 마타하리와 아르망, 라두 세 사람간의 삼각관계를 긴장감 있게 그려내 탄탄한 스토리를 완성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무대와 음악에도 변화를 줘 보다 드라마틱하고 매혹적이며 서스펜스가 살아있는 작품으로 변화시켜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CAST


마타하리 MATAHARI


제1차 세계대전으로 피폐해진 유럽. 마타하리는 고혹적이고 관능적인 춤으로 전쟁의 아픔마저도 잊게 만드는 당대 최고의 무희로, 아름다운 모습만큼이나 지성미도 갖춰 유럽 사교계의 꽃이 된다. 하지만 화려한 이면에 마가레타 거트루드 젤르라는 상처 입은 여인의 모습이 숨어 있다. 프랑스의 스파이 제안을 받게 되면서 마타하리의 비극은 시작된다.




아르망 Armand


강인하고 거침없는 반항아적인 아르망은 군인이다. 위험에 빠진 마타하리를 구하려다 그녀와 가까워진 아르망은 마타하리의 상처를 알게 되고 공감하며, 자신도 모르는 사이, 사랑에 빠진다. 아르망은 마타하리를 구하기 위해 라두 대령과 대립한다.







라두 대령 Ladoux


냉정하고 완벽주의자인 프랑스군의 대령으로, 국방부장관인 자신의 장인을 포함한 국가의 고위공직자들의 압박 속에 조국의 승리와 그로 인해 얻는 자신의 명예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서슴지 않는다. 마타하리의 비밀을 빌미로 삼아 그녀를 프랑스의 스파이로 만든다.





안나 ANNA


마타하리의 의상과 분장 등 그녀가 필요로 하는 모든 일을 도맡아 한다. 마타하리가 마음을 열지 않음에도 마치 엄마처럼 항상 마타하리의 곁을 지키며 그녀를 돌보고, 마지막 순간까지 마타하리의 든든한 버팀목이 된다.







VIDEO










TICKET




공연기간
2017년 6월 16일(금) ~ 8월 6일(일)
공연시간
--오후3시--오후3시오후3시
-오후8시오후8시오후8시오후8시오후7시30분오후7시30분
티켓가격
VIP석R석S석A석B석
14만원12만원8만원6만원5만원
관람연령
만 7세이상 관람 가능(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소요시간
미정
주최
(재)세종문화회관, SBS, ㈜서클컨텐츠컴퍼니
주관
이데일리㈜, ㈜EMK인터내셔널
제작
(주)EMK뮤지컬컴퍼니
공연문의
(주)EMK뮤지컬컴퍼니 Tel. 1577-6478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세종문화티켓 02-399-1000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좌석배치도>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