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술남자의 예술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생활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맨날 영화/연극/입시정보/맛집 정보만 올리다가 이렇게 새로운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게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투어누크라는 세미나, 강연, 공연, 비디오 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오프라인으로 지식 및 문화를 공유하려는 스타트업 기업이라고 합니다.




투어누크 X 키로퍼니처 세미나



이번 세미나는 가구공예를 관련하여 키로 퍼니처라는 업체와 함께 세미나를 열게 되었다고 합니다. 취지는 말이죠 가구공예라는 나름 진입장벽이 높은 분야에 있어서 그 벽을 낮추고 일반인/직장인 혹은 학생들에게 취미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로 삼는다고 합니다.또 이 분야에 사업을 도전해보고 싶지만 차마 용기가 나지 못했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로 다가가기 위함이라고 하네요.


날짜
2018년 6월 23일 <토> 오후 1~3시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350 서울빌딩 지하 1층


SBS 드라마 협찬을 했었던 키로 퍼니처 최길호 대표님이 직접 진행하시는 가구공예 세미나라고 합니다.

다양한 행사를 구상 및 기획 준비 하던중에, 가구공예라는 다소 진입장벽이 있는 분야에 도전을 할 미래 예술가들과 그것으로 인해 망설이는 일반인들에게 가구공예/목공에 대해서 소개도 하고 흥미를 도출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번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취미로 도전해보고 싶으셨지만 마땅히 기회가 없으셨거나, 이 분야에 사업을 도전해보고 싶었지만 두려움 또는 정보 부족으로 인해 망설이셨다면 꼭 이 세미나가 그것에 대한 해결책이 되길 바랍니다. 더불어, 가구공예에 대해서 잘 모르셨던 분들도 좀 더 자세히 알아갈 수 있는 기회겠네요!!

세미나 참석 후 공방 체험도 당일 접수로 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 www.tournunc.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