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0년 연말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

 

코로나 때문에 저도 이것저것 하느라 정신이 없다가 다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제가 요즘 감성에 더더욱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애플 제품을 하나 둘씩 모으게 되었겠죠!? 

 

요즘 맥북을 자주 들고 다니는데 무거운 백팩밖에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손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찾는게 있는데요.

 

제가 가성비를 굉장히 중요시 여기는 사람중 한명인데

 

저처럼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디자인과 퀄리티가 좋은 제품을 찾는 분이 많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맥북 파우치 사진

 

대학생, 직장인, 남녀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파우치라고 하는데요.

 

일단은 재질과 마감이 굉장히 괜찮구요. 박음질도 아주 잘되어 있더라구요.

 

색은 베이직과 블랙이 있구요. 저는 블랙을 구입하였습니다.

 

 

맥북 파우치 손잡이 

요렇게 손잡이도 있어서 들고 다니기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중요한 건 멀리서 봤을 때 좀 고급진 느낌이 든다는 거?

 

맥북 파우치 사용사진

 

사진 처럼 맥북 13인치를 넣어도 공간이 충분히 남더라구요.

 

그래서 더 큰 노트북을 쓰시는 분들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어디 까페나 출장을 갈때 저렇게 들고가면 스타일도 생각하면서 다닐 수 있을 것 같네요.

 

 

맥북 파우치 사진 사진

 

작업하다가 그냥 찍은 건데도

 

이쁘게 잘 나왔네요.

 

일단 가격이 2만원 초반이라는게 너무 좋네요.

 

저도 오래오래 쓸수 있도록 아끼면서 써야겠습니다! 구매할 실 분들은 

 

네이버에 쎄르코 바자르라는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귀차니즘을 줄여드리기 위해서 제가 링크를 달아 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노트북 파우치 맥북 lg그램 삼성 13 14 15 16인치 가죽 노트북가방 스퀘어백 손잡이 : 쎄르코 바자르

대학생,직장인,남녀 모두 활용도가 높은 심플한 노트북 파우치 겸용 가방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세르코 바자르 로고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