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술남자의 예술라이프입니다!


오늘은 2018학년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수시모집요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야 할점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는 수시에는 특기자로 진행이 된다는 점입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형 유형별 선발방법 및 전형요소 반영비율


수시 - 특기자전형 (연기)를 보면

서류 100로 선발을 합니다! 이 부분은 일반학생들은 지원을 할 수 없는 것이겠죠!?

예를 들어 공연을 했거나 아니면 방송에서 출연, 수상을 한 학생을 뽑는 전형입니다!




수시 전형일정-일자별


9월 11일 (월) ~ 13일 (수) 수시 전 전형 - 인터넷 원서접수

9월 11일 (월) ~ 14일 (목) 제출서류가 있는 전형 지원자에 한함 - 제출서류 접수

11월 10일 (금) 특기자 전 전형 - 최종합격자 발표



수시 모집인원-총괄표


예술체육대학 - 예체능 - 연극영화학과(연극연기)

총 18명 모집인원 중 2명을 선발합니다!

굉장히 적게 선발을 하죠!? 그만큼 지원할 수 있는 학생이 한정적이다 라는 말씀을 드릴 수 있겠습니다!




연기자 특기자 전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죠!

일단 다른 부분은 볼 필요는 없구요! 제출 서류를 보시면 일반전형과 어떤 부분이 다른지에 대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1. 학교생활기록부 (온라인 제공 동의자 제외) 또는 학력증명서 (해당자) - 이 부분은 일반 전형과 비슷하죠

2. 수상실적 확인서 (이 부분이 일반 전형과 다른 부분이죠)

3. 포트폴리오 1부 (주/조연 등 역할 명기) 이 부분도 일반 전형과 많이 다르죠 외부에서 활동한 학생을 뽑겠다는 부분이 이 부분에서

제시되어 있죠! 연극영화과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은 이런 부분에 대해서 잘 파악하시고 학교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한양대학교 굉장히 전통과 역사가 있는 학교입니다. 그리고 다른 학교에 비해서 학업을 굉장히 중요시 합니다!

연극영화과를 준비하실 때 공부를 놓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한양대를 가고 싶은 분이라면 꼭 공부를 열심히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