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술남자의 예술라이프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입한 로프리 키보드에 대해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제가 맥북 유선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로프리에서 청축키보드가 나왔다고 해서 이렇게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제가 1일 동안 사용한 사용후기에 대해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청축키보드에 대한 로망이 있다보니 설레는 마음으로 키보드를 오픈하였습니다.

저는 우리나라에서 지금 예약판매하고 무아스 로프리키보드가 아닌 해외 자판으로 되어 있는 제품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성격이 급해서 금방 질러버렸죠~

그래도 자판은 전부다 알고 있기 때문에 영어식 자판으로 사도 크게 문제가 될 것은 없을 것으로 판단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대략 해외배송에서 한국까지 배송하는데 걸린 시간은 7일정도라 생각이 되어집니다!






이 로프리 키보드의 장점과 단점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리뷰는 개인적인 리뷰이기 때문에 구입하는 것은 개인의 판단으로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장점
1. 일단 소리가 타자칠 맛이 난다.

2. 디자인이 귀엽다, 예쁘다

3. 블루투스를 3개까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4. 반응속도가 빠른편이다.

5. 맥과 윈도우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드폰까지 지원을 해준다.



단점
1. 일단 손에 익었던 키보드가 아니라 그런지 오타가 많다.

2. 한글자판이 없는 분들에게는 불편한 요소가 될 수 있다. (무아스 x 로프리)를 구입할 것! 대신 재입고가 있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림

3. 개인적인 공간에서 사용한다면 추천하나 회사나 다른 곳에서 사용을 하게 된다면 추천하지 않음 (굉장히 시선을 이끌 수 있다고 생각이 되어짐)

4. 화살표버튼이 이상하게 되어있음


 


이렇게 대략? 적어봤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나는 귀엽고 느낌있는 키보드를 가지고 싶다.”

“청축 키보드인데 맥북과 연결해서 사용하고 싶다.”


대략 요런 느낌? 실용성보다는 관상용 및 청각에 시원함을 주는 키보드라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요즘 시카고 타자기 때문에 이 키보드가 인기가 생긴 것 같은데 …

저는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뭐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정말로 생각보다 괜찮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좀더 키보드에 익숙해지면 나중에는 더욱더 활용을 잘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요기 밑에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