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러분은 지금까지 보지 못한 걸 보게 될 겁니다"

이제껏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세계에 도전한 우주비행사 닐(라이언 고슬링)은, 
 거대한 위험 속에서 극한의 위기를 체험하게 된다. 
 전세계가 바라보는 가운데, 그는 새로운 세상을 열 첫 발걸음을 내딛는데… 
 이제, 세계는 달라질 것이다.
안녕하세요! 예술남자의 라이프입니다!
오늘은 라라랜드로 우리의 마음을 녹였던 라이언 고슬링 주연의 퍼스트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라라랜드와 위플래시로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작품이라고 하니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STEP01

 새로운 도전!



관련 이미지


<라라랜드><위플래쉬>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새로운 도전 프로젝트! 

전세계 주목을 받는 천재 감독 데이미언 셰절이 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6개 부분의 수상 쾌거를 올린 <라라랜드>에 이어서 이번에는 우주영화 <퍼스트맨>으로 돌아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R. 한센 원작을 바탕으로 하여 닐 암스트롱의 시선에 바라본 이 이야기는 인류 최초의 달 착륙 미션과 함께 아폴로 11호의 역사적 사건과 함께 미션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STEP02

 라이언 고슬링과 데이미언 셰젤 감독의 두번째 합작



데이미언 셔젤 라이언 고슬링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라라랜드> 흥행 콤비 데이미언 셔젤 감독과  라이언 고슬링 인생 최고의 작품 조우!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라라랜드>에서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던 콤비 데이미언 셔젤 감독과 라이언 고슬링은 <퍼스트맨>을 통해서 시도해보지 못했던 경험을 선사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이언 고슬링과 닐 암스트롱 가족 역을 맡은 배우들이 함께한 촬영 전 진행되었던 2주간의 리허설은 굉장히 특별했던 기억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즉흥적인 아이디어를 통해서 많은 장면을 만들어 냈고, 실제로 감독이 리허설 기간에 만들어진 장면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STEP03

 달 찰륙의 경이로운 순간을 스크린의 남는 부분없이 채웠다. 





제작진들은 아폴로 11호의 우주비행사들이 달에 찰륙하는 순간의 감동을 최고로 선사하기 위해 IMAX촬영을 도입하였고 마치 관객이 우주 비행사가 된 느낌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망하였습니다. 퍼스트맨의 핵심 포인트는 광활한 우주의 모습 그리고 비행사들이 문을 열고 나오는 협소한 공간을 표현하는 것 이였다고 합니다.

 아폴로 11호는 지름이 약 3미터 였다는데 그렇게 좁은 공간 안에서 세명의 남성이 일주일 동안 보내야 했다고 이야기하였다. 이렇게 협소한 부분까지도 감독은 화면에 담아내기 위해서 노력을 했고 IMAX촬영 덕분에 그 체험을 관객들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트레일러

 The First Man Trailer



 


출처 : 공식 유투브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