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술남자의 예술라이프입니다!


오늘은 2018학년도 극동대학교 연극연기학과의 수시모집요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한명구 교수님께서 극동대학교 연극연기학과에 재직하고 계셨는데 이번에 서울예대로 옮기시면 약간의? 타격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그래도 퀄리티있는 공연과 열정을 보여준 극동대라면 별일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 수도권 어디서나 1시간대 통학거리’

극동대학교는 충청권에 속해있는 학교입니다. 하지만 요즘에 교통편이 많이 발달하여 학교를 통학하는데에는 크게 지장은 없지만…
연극연기학과 학생들은 조금은 다를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서 연습을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통학에는 조금은 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만약 통학을 난 꼭하겠어! 라고 생각하고 다니시면 크게 후회하실 수도 있을 겁니다.



극동대학교 연극연기학과는 미디어예술대학에 속해 있으며 이번에는 32명의 인원을 뽑는다고 나와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32명의 인원을 전부 뽑지않고 수시와 정시로 나누어서 진행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저기 표시되어 있는 것은 교직과정이 개설된 학과라는 의미입니다.






극동대학교 원서접수
2017 9 11 () 9 ~ 15 () 17

극동대학교 실기고사
2017 9 27 () ~ 30 ()

극동대학교 최종합격자 발표
2017 11 1 ()




실기 비율은 학생부 40% + 실기 60%로 진행되면 실질적인 실기반영비율은 60%보다 좀더 높게 잡혀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학교생활기록부를 신경을 쓰지않는 친구들이 많을텐데요. 제 생각은 조금 다릅니다. 학교마다 생활기록부를 보는 기준도 다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조금이나마 유리한지 불리한지를 본인 스스로가 알고 있어야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현역으로 준비하는 학생들은 자신이 몇등급이 나오는지 그리고 재수생이상 친구들은 다른 학교에 가서 자신의 생활기록부를 뽑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출력하여 자신의 현재 등급이 몇등급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극동대학교 연극연기학과 - 실기고사 영역별 배점 및 과제명

연극연기학과 - 지정연기, 자유연기 또는 특기(선택)

지정연기 (300점)
자유연기 (300점)

총 600점 (총점의 60%)

✻ 실기고사와 관련한 개별 준비물 [MR (Music Recorded) 은 USB, CD 상관없음] 은 수험생 본인이 준비하여 고사 당일 제출함.

앞으로 이제 90일 정도만 있으면 수시모집이 시작을 합니다! 준비잘 하셔서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요기 밑에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