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리캔버스 썸네일

안녕하세요! 감각인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미리캔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요즘 이 툴을 이용해서 썸네일, 포스터, 로고 같은 것들을 만들고 있는데요! 모르는 분들이 간혹있어서!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단 무료! 그리고 사용하는게 굉장히 쉬워서 하나씩,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양한 템플릿, 내가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출처 : 미리캔버스 공식사이트

항상 디자인을 하기 위해서는 포토샵, 폰트, 이미지, 등 고민해야할 것들이 너무나도 많죠. 하지만 미리캔버스에서는 다양한 템플릿 / 주제에 따라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소개하기 위해서 저렇게만 보여드렸지만,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템플릿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테마에 맞게 선택을 해도 되고, 검색을 해서 최대한 필요한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출처 : 미리캔버스 공식사이트

포스터나, 썸네일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을 위해서는 포토샵/일러스트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했어야 했는데요. 사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사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자신의 일을 하기에도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런 것들을 배울 시간이 없죠! 하지만 미리캔버스에서는 기본적이 툴이 제공되고, 사용하는 것도 굉장히 쉽습니다! 저는 20분 ~ 30분 정도면 충분히 습득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이것저것 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저작권, 걱정을 하지말자!

출처 : 미리캔버스 공식사이트

사실 전문적인 이미지를 만들거나, 고퀄리티의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폰트나 이미지를 잘 사용해야하는데, "이거 이쁘다"하는 것들은 웬만하면, 유료이거나 저작권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캔버스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한번에 해결해주기 때문에, 걱정 없이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저작권에 대한 문제가 있다면 미리캔버스 쪽에 문의를 하시면 큰 문제제기는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고 자신이 만든 템플릿이 있으니 나중에 문제가 된다면, 제작했던 템플릿을 증거로 제출하면 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과거에 저는 폰트로 인해서, 아주 피를 본 기억이 있었는데, 그런 문제는 다행이도 없겠네요!

 

프레젠테이션까지!? 발표도 이제는 미리캔버스에서

출처 : 미리캔버스 공식사이트

대학교나, 강의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PPT자료를 만드실 때, 항상 중요한 것이 템플릿의 디자인입니다. 보는 사람의 기준에서 가시성도 좋아야하고, 이해역시 잘 될 수 있는 템플릿을 잘 선택해야하는데, 미리캔버스에서는 무료로 이런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템플릿도 요즘에는 전부다 돈주고 사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미리캔버스를 잘 이용하시면 질 좋은 발표와 강의를 만들 수 있겠네요! 

 

마무리 하는 글

이 사이트를 아시는 분들도 분명 있으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조금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이 사이트는 장점이 더 많습니다! 활용할 수 있는 부분도 충분히 많구요! 하지만 노트북을 사용하시거나, 저사양의 컴퓨터를 사용하신다면, 엔진이륙소리?(발열)에 대한 부분이 조금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도 무료!? 라는 점이 가장 메리트 있다고 생각이 들며, 스트레스 없이 질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의 썸네일도 미리캔버스로 제작 되었습니다!

 

감각인간의 다른 글 보기

 

CleanMyMac | 2021 애플 맥제품을 구입했다면? 무조건 설치! 맥전용 최적화 및 청소 프로그램

우리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항상 많은 파일과 프로그램 설치를 요구합니다. 그러다보면 찌꺼기를 남기기도 하죠. 예전에 윈도우를 사용하고 지금은 맥을 사용하고 있는 저는 항상 저장용량 확보

manofart.tistory.com

 

하기비스 가성비 Dock! 2021년에는 업무 효율을 높이자! (2.5인치 하드장착 가능!)

 HAGIBIS 당신의 MAC을 더욱더 효율적으로! 애플이 M1칩을 발표하고나서, 많은 분들이 애플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맥북부터 맥미니까지! 저 역시 애플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

manofart.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