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부업으로 쿠팡파트너스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아임웹으로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고 있어서, 혹시나 찾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까 싶어,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로 처음에는 시작을 했었는데요. 운영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가 되기도 하고, 그래서 아임웹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자신의 쇼핑몰을 만들까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표이미지

 

 아임웹으로 시작하는 쿠팡파트너스 사이트 만들기

아임웹 로고

 

저는 홈페이지를 만드는게, 취미?이기도 하고 가끔 의뢰를 받아서, 아임웹으로 작업을 많이 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임웹이 사용하기가 편하기도, 하고 웬만한 기본적인 기능들로 할 수 있는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아임웹으로 쿠팡파트너스 쇼핑몰 페이지를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플러그인 설정, 다양한 설정을 본인 스스로 해야해서, 많은 시간이 소요가 되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해결 할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하다.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임웹의 무료사이트로 시작해보자!

 

아임웹 템플릿

아임웹은 무료와 유로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바로 유료로 갈 필요가 없고, 자신만의 사이트를 디자인해보고, 어느정도 운영을 해보시고, 나중에 유료로 전환을 하셔도 됩니다. 저는 무료로 어느정도의 반응을 보고서, 유료로 전환을 했습니다. 2년 짜리로 하면 4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자신이 원하는 사이트를 손쉽게 꾸며보고, 시도해보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네이버, 구글 SEO 등록하기가 너무 쉬워

아임웹 사이트 통계

최대의 장점이라면, 구글, 네이버에 최적화가 잘되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워드프레스를 할때 보다 등록도 좀 더 쉽고, 유입률도 더 높아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임웹 자체에 통계가 있어서, 그 부분으로 바로 유입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시작한지 7일이 되었는데, 확실히 쿠팡파트너스 구매율도 올라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어떤 디자인과 배치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떻게 디자인을 했을까?

 

htt운영중인 사이트 스크린샷

저는 이미지를 활용을 많이 했습니다! 분명 시각적인게, 너무나도 중요하거든요! 그래서 무료로 배포하는 이미지를 사용해서, 저만의 쇼핑몰 같으면서, 사람들에게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를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많은 쿠팡파트너스 관련 프로그램도 많지만, 항상 하루에 글을 쓰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고, 정보의 질이 중요하다고 판단을 했습니다. 

 

 아임웹에서는 구글 애드센스도 가능해

 

구글 애드센스 로고

아임웹에서는 구글 애드센스 기능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적절한 곳에서 배치를 하고 계속해서, 실험을 하고 있는데요. 워드프레스에 비해서 최적화가 잘되는 느낌이 들기도합니다. 이 부분은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통계를 통해서 분석을 해야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확실히 애드센스의 수입률도 조금씩 늘어가고 있습니다.

 

마무리를 하며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분이면서, 제휴마케팅에 대한 지식이 없는 분들에게는 조금의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분명 아임웹을 한다고 해서, 수익이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얼마나 꾸준히 자신의 글을 상대방에게 인식시키고, 그것을 구매로 전환시킬 수 있는가에 대한 꾸준함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쓰도록 지속적으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간중간 사이트 운영에 관한 글을 올려고 합니다. 

 

 

현재 제가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 링크입니다.

 

니가사는 그 집

인기 급상승 상품, 구매후기 많은 상품 / 가성비 베스트 추천 상품을 소개합니다.

nisazip.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