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출처 : 애플 공식 홈페이












안녕하세요! 예술남자의 예술라이프 오늘은 IOS12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IOS12는 업데이트 내용이 많다보니 

나눠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순간 맥 생태계에 빠져 있는 저의 모습을 보니.....

애플 감성이 무섭구나라는 생각을 합니다! ㅎㅎ 아무튼 앞으로 애플에 관한 업데이트 정보 그리고 앱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 가져오기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iOS 12로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백업 생성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백업하여 필요할 때 중요한 정보의 복사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iOS 12 설치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를 iOS의 최신 버전으로 무선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무선으로 업데이트할 수 없는 경우 iTunes를 사용하여 최신 iOS 업데이트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애플워치를 사용합니까?
iOS 12를 설치한 후 Apple Watch에 OS 5를 시청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iOS 12는 iPhone 및 iPad의 경험을 더욱 빠르고, 응답성이 높으며, 더욱 즐겁게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음은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모바일 운영 체제의 최신 기능과 향상된 기능입니다.



Performance / 퍼포먼스






매일 하는 일들의 속도를 높이세요.

iPhone 또는 iPad를 사용하든 iOS는 더욱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난 환경을 제공합니다. 카메라 시작이나 키보드 입력과 같은 여러분이 항상 하는 일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빨리 일어납니다. 그리고 한 번에 장치에서 많은 작업을 수행할 때 훨씬 더 중요한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이러한 향상된 기능은 iPhone 5 및 iPad Air로 돌아가는 모든 지원 장치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최대 70% 카메라로 더 빠르게 이동

최대 50% 빠른 키보드 표시

최대 2배 과도한 작업 부하에서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간 단축




페이스타임
FaceTime.

한 번에 최대 32명까지
FaceTime은 이제 한 번에 최대 32명의 사람이 참여하는 비디오 및 오디오를 지원합니다. 말하는 사람의 타일이 자동으로 커지므로 대화 내용을 절대 놓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메시지의 그룹 스레드에서 바로 Group FaceTime을 시작하거나 활성 스레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