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맥 빅서 OS 업데이트 썸네일

안녕하세요! 감각인간입니다! 오늘은 2019년 이후 맥북프로 모델 2020년 이후 맥북에어 모델 서드파티 제품 중 USB 허브를 사용할 때의 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완화해주는 업데이트가 나왔습니다! 아마 이 업데이트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몇몇 계셨을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맥미니를 사용하시면서, 독을 같이 구입하신 분들은 벽돌 현상과 외장하드가 느려지는 이슈가 있었는데, 아무래도 이 업데이트를 통해서 조금이라도 완화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빅서 11.2.2 업데이트

Mac OS Big Sur 11.2.2는 MacBook Pro(2019년 또는 이후 모델) 및 MacBookAir(2020년 또는 이후 모델)가 규격을 따르지 않는 특정 타사의 전원 공급용 USB-C 허브 및 독에 연결되어 있을 때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라고 언급이 되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OS이다보니 맥북 말고도, 맥미니에서도 이 부분이 완화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뇌피셜이구요. 이 부분은 지속적으로 확인을 해봐야하는 부분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용량은 2.43GB로 꽤 많은 공간을 차지하겠지만, 그래도 업데이트는 지속적으로 해줘야겠죠!? 

728x90

 

빅서 11.2.2 업데이트 설치 모습

대략 인터넷 속도에 따라 받는 시간이 다르겠지만, 저는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사용을 하다보니 조금은 걸리는 듯 합니다. 대략 1시간 정도를 기다려야할 것 같네요. 늦은 저녁시간이라면, 좀 더 빠르게 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일단은 이 업데이트를 설치해보고, 주변 이야기도 한번 들어보며, 허브에 대한 이슈가 사라졌는지 알아봐야겠네요! 앞으로도 애플 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기비스 가성비 Dock! 2021년에는 업무 효율을 높이자! (2.5인치 하드장착 가능!)

 HAGIBIS 당신의 MAC을 더욱더 효율적으로! 애플이 M1칩을 발표하고나서, 많은 분들이 애플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맥북부터 맥미니까지! 저 역시 애플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

manofart.tistory.com

 

 

2021에는 폰트 / 저작권 걱정 NO! 마음껏 디자인을 해보세요! 미리캔버스!

안녕하세요! 감각인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미리캔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요즘 이 툴을 이용해서 썸네일, 포스터, 로고 같은 것

manofart.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