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AGIBIS 당신의 MAC을 더욱더 효율적으로!

하기비스 썸네일

애플이 M1칩을 발표하고나서, 많은 분들이 애플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맥북부터 맥미니까지! 저 역시 애플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써, 이번 M1칩은 구입하고 싶을 정도로 욕심이 납니다! 오늘은 집에서 효율적으로 작업을 할 수 있는 맥미니 독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서

하기비스 맥미니독 메인이미지

애플의 맥 제품은 항상 감성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더라도,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맥을 사용하다보면 불편한 점은, 선을 연결하기 위해서는 뒤에 숨겨져 있는 포트를 찾아서 연결해야하는 것입니다. 물론 많은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한번만 해도 괜찮지만, 그래도 불편한건 사실! 하지만 이런 시간까지 아깝다면, 맥미니 하기비스를 사용해서 당신의 업무시간을 아껴보세요!

 

 하나의 제품으로 착각할 수 있는 설계

하기비스 맥미니 독 이미지

이 제품은 맥미니의 제품과 아주 잘 맞습니다! 디자인적으로 하나의 제품처럼 보일 수 있도록 합니다! 아무래도 맥을 사시는 분들은 디자인 적으로 세심한 부분이 있고, 통일성있는 제품을 원하시는 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업무를 위한 포트는 기본! 하드디스크까지 장착가능!

하기비스 맥미니 하드케이스 장착이미지

제가 이 하드독을 추천하는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바로 2.5인치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맥미니를 사거나 맥북을 살때 추가 옵션으로, 하드디스크를 업그레이드하게 되면,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하지만 이 독을 이용한다면, 금전적으로 아끼면서, 효율적으로 작업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세이브한 돈으로 악세서리나 추가적으로 구입하고 싶었던 것을 구입하시는 건 어떨까요!?

 

 가격역시 가성비

아무래도 가격이 가장 궁금하실 텐데, 웬만한 이름있는 제품들은 10만원을 넘거나, 할 것입니다. 하지만 하기비스 맥미니 제품은 6~7만원으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만한 가격에 하드디스크까지 장착이 가능한 독을 찾는다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지갑사정이 좋지 않으시는 분들은 이 맥미니독 구입을 꼭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제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찾더라구요! 저는 맥미니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구입을 해보고 싶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마무리

이 제품은 충분히 가성비를 넘어서는 제품이라는 것은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중국제품이라고는 하지만 주변이나 다양한 곳에서 품질로는 만족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맥OS 빅서의 문제인지, 하드디스크 - SSD를 장착했을때, 속도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는 이슈가 있기는 하지만, 이것은 하드웨어의 문제가 아닌 소프트웨어의 인 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점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구입해놓는다면, 이렇게나 저렇게나 활용할 것이 많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맥미니가 아니더라도, 맥북, 아이맥과도 충분히 잘어울릴 것 같습니다!

 

하기비스 구입하러가기 링크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