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썸네일 이미지

요즘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죠!? 그리고 소나기와 뇌우까지... 비가 오고 나면, 항상 더운 햇살이 우리를 비춥니다. 그런데, KF94마스크를 쓰자니 땀띠가 나고, 안쓰자니, 두려움과 주변에 피해를 주는 것 같고, 그리고 이제는 백신을 맞는 인구가 점점 늘어나다보니, 덴탈마스크, 시원한 마스크를 찾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KF94마스크 말고 다른 마스크는? 괜찮을까?

KF94 마스크 이미지

 

물론, KF94의 안정성이 높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여름의 온도를 KF94로 극복한다는 것은 사실 위험한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항상 숨을 쉬고 있기 때문에, 마스크의 역활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높은 온도에서 숨쉬는 것이 힘들때 생길 수 있는 질병이나, 신체 상태의 변화가 올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은 항상 조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덴탈마스크는 안전한가?

덴탈 마스크 이미지

덴탈마스크는 연구로도 증명이 되었다고, 나와있다고 합니다. 수술용이기 때문에, 비말전파를 막는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쉽게 생각한다면? 수술실에 들어가는 의사역시 덴탈마스크를 쓰는 이유를 생각한다면? 오염에 대한 부분역시 의식하는 것이고, 그리고 KF94같은 경우에는 두껍기 때문에 오히려 공간이 더 많이 생길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어떤 것이 정답이다! 라고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덴탈마스크 그리고 KF94마스크 두가지 모두 효능이 있고, 유효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춰서 사용 하시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까!?

닥터바이오 일회용 마스크

여름이여서, 너무나도 덥지만 그래도 역시 필터가 잘 되어 있는 제품을? 사야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국산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시할 수 없는 것이 가격! 이런 부분들 까지 잘 고려해서 구입해야겠죠!? 물론 값비싼? 마스크도 있겠지만, 우리의 주머니 사정을 생각한다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사야될 것 같네요! 

어떤 제품이 있을까요!? 현재 쿠팡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살펴보면? 

 

[100% 국내생산/MB필터] 닥터바이오 일회용 100매 화이트 여름용 시원한마스크

닥터바이오 일회용 마스크 이미지

 

 

코멧 일회용 마스크

 

코멧 일회용 마스크
최저가 배너이미지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에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량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